아이리버(IRIVER) 제품을 사용하시다가 문제가 발생했을 때, 어디서 어떻게 AS(애프터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지 궁금하신가요? 아이리버 AS 서비스센터와 수리비용, AS 신청방법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아이리버 AS 서비스센터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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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리버 제품의 AS 서비스센터는 서울특별시 서초구 방배로18길 5 서비스센터(방배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전화번호는 1688-9839입니다. 방문접수(A/S)는 불가능하며, 택배를 통한 서비스 접수만 가능합니다.
아이리버 AS 신청방법
- 아이리버 제품에 문제가 발생한 경우, 아이리버 고객센터(1577-5557)로 전화하여 고객센터 상담원과 통화한 후 AS를 신청합니다.
- AS를 맡길 제품은 택배 배송 과정에서 파손을 방지하기 위해 잘 포장해야 합니다.
- AS 신청일로부터 2~3일 내에 CJ대한통운 택배기사가 방문하여 제품을 수거하고, 이때 발생하는 배송료는 고객 부담입니다.
- 서비스센터에 도착한 제품은 테스트를 진행하며 수리비용을 안내합니다.
- 수리가 완료된 제품은 고객이 지정한 주소로 택배로 발송됩니다.
아이리버 서비스 정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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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리버는 수리 시 고장 발생 부분과 부품만을 수리하며, 일부 제품에는 리퍼비시(refurbish) 제품으로 교환 가능한 경우도 있습니다.
아이리버 제품 보증기간
아이리버 제품의 보증기간은 제품 종류에 따라 다르며, 무상수리, 환급, 제품교환, 유상수리 규정이 적용됩니다.
아이리버 부품 보유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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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 종류에 따라 A/S 부품 보유기간이 달라집니다.
무상수리/유상수리 조건
유상으로 수리 후 2개월 이내에 동일 부위에서 재고장이 발생하면 무상수리 대상이며, 그 외의 경우는 유상 수리가 가능합니다.
아이리버 수리비용
수리비용은 부품비 + 공임비 + 부가가치세(VAT)로 구성되며, 정확한 견적 금액은 서비스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이리버 제품을 구매할 때는 AS 정책을 확인하여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합시다. 더 자세한 정보는 아이리버Iriver 공식 홈페이지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품 보증기간과 A/S 부품 보유기간 표
상품 종류 |
A/S 부품 보유기간 |
내용년수 |
텔레비전(TV) |
9년 |
9년 |
블랙박스, 내비게이션 |
5년 |
5년 |
휴대용 음향기기(MP3, CD 플레이어) |
4년 |
4년 |
휴대용 제품 : 충전형 선풍기, 충전형 가습기, 휴대형 DVD플레이어 등 |
2년 |
2년 |
아이리버 제품을 안심하고 사용하기 위해 AS 서비스 정보를 숙지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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