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 고용지원센터 남원 일자리 정보와 고용 서비스 알아보자

남원 고용지원센터는 남원시에서 고용 및 복지 서비스를 종합적으로 제공하는 공공기관으로, 남원시의 취업자 수와 일자리 정보를 중심으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남원 고용지원센터와 관련된 정보를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남원 고용센터 바로가기

 

남원 고용센터 소개

남원 고용센터(고용복지플러스센터)는 남원시에서 고용 및 복지 서비스를 종합적으로 제공하는 공공기관입니다.이 센터는 남원시 주민들의 고용을 지원하고 일자리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지역사회의 발전과 안정적인 고용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남원 일자리 정보

취업자 수와 고용률

남원시의 취업자 수는 약 44,300명으로, 직전년도 대비 2.4% 감소했습니다.연령별로 취업자 수는 5064세가 가장 많으며, 그 다음으로 3049세, 65세 이상, 1529세 순입니다. 남원시의 전체 고용률(1564세)은 72.1%로, 직전년도 대비 0.2% 감소했습니다.

 

남원시청 홈페이지의 공공일자리 정보

남원시청 홈페이지에서는 노인일자리 사업을 통해 목표 일자리를 창출하고 있습니다.이 중 일부 사업에는 대산매립장 재활용 인부, 백두대간생태교육장 관리원, 덕음산 오감만족 숲 관리원, 산촌 생태마을 운영 매니저, 상위단계 씨감자 생산 지원, 공공도서관 개관시간 연장사업 등이 있으며, 이에 대한 정보는 남원시청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남원 일자리 채용공고

남원 지역의 민간일자리 확충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이를 위해 남원 고용지원센터와 남원청년일자리센터에서 관내 기업 및 자영업체의 민간일자리 구인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남원 고용센터 홈페이지에서는 관할지역 ‘전북 남원시’를 선택하여 구인공고를 확인할 수 있으며, 남원시 전체에서 137개의 채용공고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남원 알바 및 기타일자리 정보

남원 알바와 기타 단기일자리 정보는 남원 교차로 구인구직 및 남원 알바천국 등 단기일자리 전문 취업사이트를 활용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현재 136건의 구인공고가 등록되어 있으며, 중식당 오후 알바, 도통동 편의점 주간 야간 알바 등 다양한 일자리 정보가 제공되고 있습니다.

남원 고용지원센터는 남원시의 고용과 일자리 정보를 종합적으로 제공하는 중요한 공공기관입니다. 이를 통해 지역 사회의 고용 촉진과 안정적인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고 있으며, 남원시 주민들에게 다양한 고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남원시의 취업자 수는 44,300명으로, 고용률은 72.1%입니다.
  • 남원시청 홈페이지에서 노인일자리 사업 정보 확인 가능.
  • 남원 고용센터 홈페이지에서 구인공고 확인 가능(137건).
  • 남원 교차로 구인구직 사이트에서 다양한 알바 및 기타일자리 정보 확인 가능(136건).

 

 

남원 고용센터 바로가기

교차로 홈페이지

벼룩시장 사이트

고용복지플러스센터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