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리버 AS 정보와 서비스 안내

아이리버(IRIVER) 제품을 사용하시다가 문제가 발생했을 때, 어디서 어떻게 AS(애프터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지 궁금하신가요? 아이리버 AS 서비스센터와 수리비용, AS 신청방법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아이리버Iriver 공식 홈페이지

 

아이리버 AS 서비스센터 정보


None

아이리버 제품의 AS 서비스센터는 서울특별시 서초구 방배로18길 5 서비스센터(방배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전화번호는 1688-9839입니다. 방문접수(A/S)는 불가능하며, 택배를 통한 서비스 접수만 가능합니다.

 

아이리버 AS 신청방법

  1. 아이리버 제품에 문제가 발생한 경우, 아이리버 고객센터(1577-5557)로 전화하여 고객센터 상담원과 통화한 후 AS를 신청합니다.
  2. AS를 맡길 제품은 택배 배송 과정에서 파손을 방지하기 위해 잘 포장해야 합니다.
  3. AS 신청일로부터 2~3일 내에 CJ대한통운 택배기사가 방문하여 제품을 수거하고, 이때 발생하는 배송료는 고객 부담입니다.
  4. 서비스센터에 도착한 제품은 테스트를 진행하며 수리비용을 안내합니다.
  5. 수리가 완료된 제품은 고객이 지정한 주소로 택배로 발송됩니다.

 

아이리버 서비스 정책


None

아이리버는 수리 시 고장 발생 부분과 부품만을 수리하며, 일부 제품에는 리퍼비시(refurbish) 제품으로 교환 가능한 경우도 있습니다.

 

아이리버 제품 보증기간

아이리버 제품의 보증기간은 제품 종류에 따라 다르며, 무상수리, 환급, 제품교환, 유상수리 규정이 적용됩니다.

 

아이리버 부품 보유기간


None

제품 종류에 따라 A/S 부품 보유기간이 달라집니다.

 

무상수리/유상수리 조건

유상으로 수리 후 2개월 이내에 동일 부위에서 재고장이 발생하면 무상수리 대상이며, 그 외의 경우는 유상 수리가 가능합니다.

 

아이리버 수리비용

수리비용은 부품비 + 공임비 + 부가가치세(VAT)로 구성되며, 정확한 견적 금액은 서비스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이리버 제품을 구매할 때는 AS 정책을 확인하여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합시다. 더 자세한 정보는 아이리버Iriver 공식 홈페이지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품 보증기간과 A/S 부품 보유기간 표

상품 종류

A/S 부품 보유기간

내용년수

텔레비전(TV)

9년

9년

블랙박스, 내비게이션

5년

5년

휴대용 음향기기(MP3, CD 플레이어)

4년

4년

휴대용 제품 : 충전형 선풍기, 충전형 가습기, 휴대형 DVD플레이어 등

2년

2년

 

아이리버Iriver 사용설명서 확인하기

아이리버 제품을 안심하고 사용하기 위해 AS 서비스 정보를 숙지해보세요.


No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