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SK정수기를 이용하시는 고객 여러분! SK정수기 고객센터와 관련된 중요한 정보를 소개해 드립니다. SK정수기를 사용하면서 생기는 궁금한 점이나 문제는 언제든지 해결할 수 있습니다. 그럼 바로 알아보겠습니다.
SK정수기 고객센터 연락처 및 서비스 안내
SK정수기 고객센터 연락처
- 렌탈회원정보/AS문의: 1600-1611
- 렌탈/구매문의: 1600-6446
- 배송문의: 1644-7272
운영시간
- 평일: 09:00~18:00
- 토요일: 09:00~13:00
-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서비스 내용
- 고장상담
- 렌탈요금 납부
- 정보변경
- 구매 및 렌탈주문
- 배송문의
- 삼성전자 제품 고장상담
SK정수기 고객센터 바로가기
SK매직 AS 센터 바로가기
- 제품 범위: 가스레인지, 정수기, 공기청정기, 식기세척기, 전자레인지 등 다양한 주방생활가전 제품 판매
- 서비스 내용: 자가점검, 제품사용설명서, 상담예약, 방문예약, 부품구매 등 다양한 서비스 제공 SK매직 AS 센터 바로가기
SK정수기 고객센터는 고객 여러분의 편의를 위해 항상 열려있습니다. 언제든지 연락하고 문제를 해결하실 수 있으니, SK정수기를 편리하게 이용하세요. 또한, SK매직 AS 센터도 다양한 가전 제품에 대한 서비스를 제공하니 필요한 경우 활용해보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