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유용한 정보를 소개해드리는 블로거입니다. 이번에는 KBS 2TV ‘생생정보통’의 코너 ‘이피디가 간다’에서 활약하고 있는 이지윤 PD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이피디가 간다: 생생한 느낌을 전달하는 코너
‘이피디가 간다’는 전국 각지를 돌아다니며 관광지와 특산물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이피디는 체험적인 방식으로 진행하여 생생한 느낌을 전달하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이코너에서 소개되는 맛집이나 여행지는 시청자들에게 큰 도움이 되는 유용한 정보입니다.
이피디가 간 곳에서는 그가 맛본 음식이나 방문한 장소만큼 그의 성별에 대한 관심도 높습니다. 이PD는 성별이 논란이 되어왔지만, 방송에서는 “코너 콘셉트가 이PD 성별 신비주의”라고 말하고 “방송을 매번 보다 보면 눈치챌 수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이피디는 여성임이 확인됐지만, 그녀의 차림새와 모습이 남성적이라 혼동스러워하는 시청자들도 있었습니다.
최근에는 대구의 서문 야시장이나 강원도 삼척시의 연탄구이 식당을 방문하는 등 다양한 장소에서 활약하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27일 방송에서는 부추냉면과 유부국수 맛집을 소개하며 화제를 모았습니다.
이피디 PD: 성별 비밀로 하는 콘셉트
이피디 PD의 성별은 논란의 중심이 되었습니다. 그녀의 차림새와 모습이 남성적이라 혼동스러워하는 시청자들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이PD는 2016년부터 성별을 비밀로 하는 콘셉트를 잡았습니다. 그녀의 본명은 이지윤으로, 방송에서는 ‘이피디’ 라고 불러 여성인 것으로 보입니다. 그녀는 생생정보 프로그램에서 피디로 일하며, ‘이피디가 간다’ 코너에 고정 출연 중입니다. 하지만 프로필 정보 중 고향, 나이, 학교 학력, 키, 혈액형, 가족 등은 미공개입니다. 결혼,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과거 리즈 시절부터 인스타그램에서도 훈훈한 동안 얼굴과 탄탄한 몸매가 돋보이며, 많은 팬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예능 프로그램 ‘유퀴즈 온더 블럭’에 출연한다고 하니 프로필 정보가 공개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피디가 간다: 득량만바다 김 채취 대모험
최근 ‘이피디가 간다’에서는 득량만바다를 다녀온 에피소드가 방영되었습니다. 득량만바다는 장흥, 고흥, 보성, 강진, 완도와 경계를 이룬 청정 바다로, 김 채취로 유명합니다.
이피디는 김 채취를 하러 가서 무산김을 채취합니다. 김을 꼬아서 파래나 잡티, 곱같은 것들을 떼어내는 작업은 매우 어려운데, 이 작업을 꽈배기를 갈고리에 걸고 꼬이는 작업을 하여 김을 채취합니다. 지주가 없는 무산김은 김발이 계속 물에 잠긴 상태로 둔 다음, 파래나 잡티, 곱이 김발에 부착되지 않도록 하기 위해 작업을 합니다. 이 작업은 어렵지만, 정성스럽게 채취하는 김을 보는 것만으로도 맛있는 김이 더 맛있게 느껴집니다.
생생정보통 이피디: 성별 논란의 종지부
‘이피디가 간다’ 코너를 통해 매주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 이지윤 PD는 성별 논란의 중심에 있었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2016년부터 성별을 비밀로 하는 콘셉트를 잡았습니다. 방송에서는 이피디를 “누나”라고 불러 여성임이 확인되었지만, 그녀의 차림새와 모습이 남성적이라 혼동스러워하는 시청자들도 있었습니다.
이피디가 간 곳에서는 그가 맛본 음식이나 방문한 장소만큼 그의 성별에 대한 관심도 높았습니다. 이번 방송에서도 “코너 콘셉트가 이PD 성별 신비주의”라고 말하면서도 “방송을 매번 보다 보면 눈치챌 수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하지만, 이PD는 체험적인 방식으로 전국 각지의 관광지와 특산물을 소개하며 생생한 느낌을 전달하는 방식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대구의 서문 야시장이나 강원도 삼척시의 연탄구이 식당을 방문하는 등 다양한 장소에서 활약하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27일 방송에서는 부추냉면과 유부국수 맛집을 소개하며 화제를 모았습니다.
생생정보통 이피디: 유퀴즈 온더 블럭 출연
‘이피디가 간다’ 코너를 통해 매주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 이지윤 PD는 예능 프로그램 ‘유퀴즈 온더 블럭’에 출연하여 더욱 더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이피디가 간다 코너에서 성별 논란이 있어서 이PD는 2016년부터 성별을 비밀로 하는 콘셉트를 잡았습니다. 그녀의 본명은 이지윤으로, 방송에서 이피디를 부를 때 누나라고 불러 여성인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이피디는 예능 프로그램 ‘유퀴즈 온더 블럭’에 출연하게 되면서, 프로필 정보가 공개될 가능성이 생겨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이PD가 간다 코너에서는 한국 전국 곳곳에 숨겨진 명물을 찾아다니며 여행을 하는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이피디가 간 곳에서는 다양한 장소에서 활약하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이번에 예능 프로그램 ‘유퀴즈 온더 블럭’에 출연한다고 하니, 이PD의 프로필 정보가 공개될 가능성이 생겨 시청자들의 더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생생정보통 이피디: 득량만바다에서 무산김 채취
이지윤 PD는 ‘이피디가 간다’ 코너에서 전국 각지를 돌아다니며 다양한 장소와 음식, 특산물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최근 방송에서는 전라남도 장흥군과 고흥군, 보성군, 강진군, 완도군과 경계를 이룬 득량만바다에서 무산김 채취하는 장면이 방영되었습니다.
무산김은 지주가 없는 김으로, 김발이 계속 물에 잠긴 상태로 둡니다. 무산김을 채취하기 위해서는 파래나 잡티, 곱같은 것들을 떼어내야 합니다. 이 작업은 어렵기 때문에, 꽈배기를 갈고리에 걸고 꼬이는 작업을 하여 김을 채취합니다. 작업이 어렵더라도 이지윤 PD는 정성스럽게 무산김을 채취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생생정보통 이피디 마무리
이번 블로그 기사에서는 KBS 2TV ‘생생정보통’의 코너 ‘이피디가 간다’에서 활약하는 이지윤 PD에 대해 소개해보았습니다. 이PD는 전국 각지의 관광지와 특산물을 소개하는데, 체험적인 방식으로 생생한 느낌을 전달하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또한 예능 프로그램 ‘유퀴즈 온더 블럭’에 출연하며 더욱 더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